이세상에 누구도 가지 않은 길을 가고자 합니다. 


초자연현상으로 이루어지는 돌풍과 버뮤다 삼각지대에서 사라지는 대형 유조선과 비행기들은 어디에 있는가? 


죽었던 사람이 다시 살아나는 현상은 의학적 과학적 규명할 방법이 없습니다. 


의학적.과학적으로 암.불치병 난치병으로 판명되어 회복이 불가능하다고 한 사람들이 살아나는 것을 사람들이 기적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면 죽는다는 사람이 산속에서 생활하면서 암이 사라지고 정상인이 된 것은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분명히 자연 속에 해답이 있은 데 이 해답을 더 연구할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왜 더 깊은 연구가 필요한가? 


정답은 같은 암 불치병 난치병환자가 누구는 산속에서 회복하고 누구는 죽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운명이라고 말로 돌리기에는 죽는 자가 너무 억울하다는 것입니다. 

분명하게 새로운 자연에너지는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신기술 신 물질 개발입니다. 

본 개발자는 새로운 물질을 응용하는 기술을 지속적으로 연구에 연구를 거듭하는 과정에서 현재의 의학적 과학장비가 해결을 하지 못하고 검증할 수 없는 것이 바로 암이고 불치병이요.  난치병이란 정확한 이름표를 붙어 놓았는데 마지막에 온 모든 사람들 바로 가족들이 하는 말이 “의학적 과학적 검증이 되었냐” 를 묻는다는 것은 그 자신이 어리석고 사회적 동물로써 속고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약 10년 세월 속에 연구 개발을 거듭하면서 눈에 보이지 않은 공간에너지를 고농축 하는 기술을 연구 개발하여 2008년 발명특허 천연 광촉음이온 기술 특허인정 제10-0805271호 을 받았고 여기서 머물지 않고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한 결과 물리 화학적 원자번호 1번인 수소 광촉음이온 살균정화장치를 특허 출원하게 되었습니다. 

수소란?


우주에서 가장 많은 원소 수소

수소-Hydrogen(H)는 빛, 냄새, 맛이 전혀 없는 기체원소로 원소기호 H, 원자번호 1, 원자량 1.00797, 비중 0.0695(0°C 1기압, 공기=1, 끊는 점-252.8°C, 녹는 점-259.3°C 질량 수2 및 3의 동위체(H2, H3)를 중수소라고 하며 H1은 특히 경수소 또는 포로튬이라고 한다. 상온에서는 반응하기 어려우나 고온 혹은 촉매의 존재하에서 많은 물질과 반응하는데, 특히 효소, 염소와의 혼합가스는 고온에서 폭발적으로 반응하기도 한다. 수소는 가장 작은 초미립자(0.1NM/10mm)로 가벼워 지구상에는 대기 상층부에 단체로 존재하고 화합물로서는 물을 위시하여 자연계에 널리 분포